Home Tickets Classics
인사이트 시리즈:조진주 바이올린 리사이틀 - 대구
2020.11.23
- 공연 : 19:30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
전석 일반 30,000원
미취학아동입장불가
▣ 주최/주관 : 대구콘서트하우스 ▣ 관람등급 :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 티켓 분실 시에는 재발행 되지 않으니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구콘서트하우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
인터파크 예매
인터파크연동예매 안내문

▣ 일반예매:8/7 14:00~

▣ 기존 예매자 선예매기간: 8/4~5 까지

▣ 본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의 일부 좌석만 오픈하여 진행합니다.

▣ 관람자분들께서는 공연장 방문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여 주시고, 공연장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관객 질문서를 작성하오니 여유로운 관람을 위해서 조금 일찍 공연장에 도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보건당국으로부터 자가격리 안내를 받았거나 가족 또는 동거인중 자가격리 대상자가 있는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 할인 증빙카드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 부과합니다.
 (장애인=복지카드, 만65세이상=신분증, 국가유공자=국가유공자증,배우자(등본등), 문화누리카드=카드+소지자신분증)
 (초등학생 :등본,의료보험증 중 1개, 중학생이상 : 학생증, 청소년증,신분증 중 1개)
★ 학생 및 만65세 이상 : 증빙서류 지참 필수/ 눈으로 연령확인불가/ 증빙서류 미지참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 초등학생은 보호자가 동반하여 관람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공연당일 주차장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시작되면 중간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입장시간을 꼭 지켜 주십시오.

- 예술인패스(본인만) 20%
- 청소년 문화패스/초,중,고,대학생(만 24세 이하) 20%
- 인사이트 패키지(3공연 이상) 30% (인사이트 시리즈 공연 기존 예매자, 8.5(수) 17시까지 예매 시)
- 65세 이상 경로(본인만) 50%
- 국가유공자 및 배우자(본인만) 50%
-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前1~3급) / 동반1인까지 50%
- 장애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장애인(前4~6급) / 본인만 50%
- 문화누리카드 결제 시 50%
- 20인 이상 단체 30% (인터파크 ☎ 1661-2431)

※ 현장에서 티켓 수령시 증빙서류 확인(미지참시 차액지불)
Untitled Document

 

공연소개

 

“부정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깊이,
그리고 깊은 서정성과 가슴을 어루만지는 부드러움”

 

2014년 세계 3대 콩쿠르 중 하나인
인디애나폴리스 국제 콩쿠르 우승으로 국제적 이목을 끌기 시작하며,

 

테크닉은 물론 뛰어난 표현력과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섬세한 프레이징으로
전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비르투오조,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가 내밀한 음악으로 다가간다.
프로그램소개
A. Part- Fratres
패르트 형제들

 

 

B. Bartok - Violin Sonata No.2, Sz.76
바르톡 바이올린 소나타 No.2, Sz.76
1. Molto moderato
2. Allegretto

 

 

Intermission

 

 

E. Poldini - Marionettes, No. 2 La Poupee Valsante
폴디니 마리오네트 중 제2곡, 춤추는 인형

 

E. Elgar - La Capricieuse, Op.17
엘가 카프리치오즈

 

E. Ysaye - Caprice d’apres L’Etude en Forme de Valse Op. 52, No. 6 de Saint-Saens
이자이 생상스의 바이올린을 위한 왈츠풍의 에튀드에 의한 카프리스

 

N. Paganini - Cantabile
파가니니칸타빌레

 

A. Bazzini - The Dance Of The Goblins ; La ronde des Lutins
바치니 요정의 춤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출연진

 

 

조진주 | Violinist

 

뛰어난 표현력과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섬세한 프레이징으로 전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는 2014년 세계 3대 콩쿠르 중 하나인 인디애나폴리스 국제 콩쿠르 우승으로 현재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연주자 중 한명이다. 우승과 함께 바흐상, 로맨틱 협주곡상을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도 2015년 금호 아트홀의 상주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예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월간 ‘객석’에 예술적 수련을 주제로 칼럼을 연재한 바 있고 내년 첫번째 책의 출판을 앞두고 있다.

 

서울에서 태어난 조진주는 예원학교 수석 입학 후, 미국 클리블랜드 음악원에서 폴 켄터 교수와 유학 중 2006년 몬트리올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수상과 더불어 관중상을 수상하며 국제적 이목을 끌기 시작했다. 당시 몬트리올 타임즈 아거스 지는 17세의 그녀에게 “부정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깊이, 그리고 깊은 서정성과 가슴을 어루만지는 부드러움은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다”는 평을 내렸고 이후 2010년 부에노스 아이레스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1위 및 오케스트라상, 2011년 윤이상 국제 콩쿠르 2위, 2012년 앨리스 숀펠드 국제콩쿠르 1위 수상 등 세계적인 콩쿠르에서 연이어 우승하였다. 클리블랜드 음악원 학사 졸업 후 동대학 제이미 라레도 교수 문하에서 석사와 전문사 학위를 취득한 바 있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으로 알려진 조진주가 넓은 음악적 견문을 가지게 된 데에는 협주, 독주, 실내악, 오케스트라, 교육, 예술 경영 등 다양한 경험이 그 바탕에 있다. 솔로이스트로서 독일 라디오 필,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몬트리올 오케스트라, 서울시향 같은 세계적 악단, 그리고 켄트 나가노, 마이클 스턴, 제임스 개피건 같은 유명 지휘자들과 협업으로 그 영역을 꾸준히 넓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카네기홀, 뮌헨 헤라쿨레스홀, 부에노스아이레스 테아트로콜롱, 아스펜 뮤직 페스티벌, 슈베칭엔 페스티벌 등 주요 무대에서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로 국제적인 명성의 국내외 연주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그 외에도 강동석 교수의 초청으로 2014년부터 서울 스프링 페스티벌에서 양성원, 김영호, 조영창 교수 등과 무대를 함께 하고 피아니스트 김현수와 결성한 듀오 이스타스가 캐나다 밴프 예술 센터 실내악 상주 단체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외에 클리블랜드, 카바니, 줄리어드, 타카시, 에머슨, 과르네리, 마이애미, 덴마크 현악 사중주 멤버들로부터 실내악 지도를 받았으며 펄만 음악 프로그램의 실내악 워크샵, 뮤직@멘로, 크론버그 아카데미 마스터클래스 등의 페스티벌에서 이작 펄만, 길버트 케일리쉬, 자카르 브론 등으로부터 지도받은 바 있다. 또한 조진주는 찾아가는 지역 연주 및 교육 프로그램에 꾸준한 열정과 애정을 가지는 모습을 보여오고 있다. 세계 곳곳의 지역을 찾아다니며 해설이 있는 음악회, 마스터 클래스 등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병원이나 호스피스 요양원, 학교 등에서 클래식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에 큰 기쁨을 느끼고 있다. 이러한 열정이 모여 2014년부터는 클래시컬 레볼루션 코리아 프로젝트를 기획, 런칭하고 음악감독으로서 모두를 위한 클래식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조진주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의 맥길대학교 부교수로 재직 중이며 클리블랜드에서 ENCORE Chamber Music 캠프를 설립 후 음악감독을 맡고 있다.

 

 

 

김현수 | Pianist

 

피아니스트 김현수는 현재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과 유럽, 캐나다 등에서 활발히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제이미 라레도, 샤론 로빈슨, 미리암 프리드, 에린 키페 등의 연주자들, 마이애미, 카바니 실내악 4중주단 그리고 클리블랜드, 보스턴,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의 단원들 등 수많은 현악 아티스트들과 함께 실내악과 리사이틀 듀오 파트너로서 호흡해 오고있다. 뿐만 아니라 샨탈 마티아스, 디나 크즈네토바 등의 성악가들의 리사이틀 파트너로 연주, 기악과 성악 연주자들과의 끊임없는 연주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클리블랜드 음악원에서 이어온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와의 인연으로 미국 내 수많은 음악제와 연주 시리즈에 초청, 2016년에는 카네기홀 아이작 스턴 오디토리움 에서 리사이틀을 가졌고 2018년에는 인디애나폴리스 콩쿠르의 위촉곡들로 Azica 레코드사에서 음반을 발매하였다.

 

클리브랜드 음악원과 켄트 주립대에서 반주 강사를 역임했으며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이작 펄만이 이끄는 Perlman Music Program에서 이작 펄만의 스튜디오 피아니스트로 활동한 적이 있다.

 

현재 텍사스주 오스틴에 거주, 텍사스 스트링스 페스티벌에서 피아니스트 겸 실내악 코치로 활동 중이며 초청 아티스트들과의 리사이틀 연주와 학생들의 교육에 힘쓰고 있다. 여름에는 앙코르 챔버 페스티벌에서 어드미션과 썸머 아카데미 디렉터 겸 피아니스트로 수많은 연주자와 학생들을 만나고 있다.

 

 

Tickets
Classics
Package
Yearly
LIFE
Travel
LIBRARY
Magazine
e-Leaflet
DITTO Classics
Program Archive
LOUNGE
News
Event
FAQ
Booking Guide
Contact us
Join MEMBER
About Club BALCONY
Join Club BALCONY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