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ickets Classics
국립발레단 〈백조의 호수〉
2020.03.20 ~ 2020.03.22
금 19:30, 토 14:00&19:00, 일 14:00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R석 일반 100,000원
S석 일반 70,000원
A석 일반 50,000원
B석 일반 30,000원
C석 일반 20,000원
8세이상 관람가능
주최/주관 : (재)국립발레단
협찬 : 삼성화재, KB금융그룹
문의 : 02-587-6181
국립발레단
인터파크연동예매 안내문
★〈백조의 호수&호이 랑〉 2개 공연 동시 예매 30%할인
자세한 내용은 '국립발레단 〈백조의 호수&호이 랑〉 패키지 할인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예매 티켓 관련 안내
- D석(5,000원) 할인적용 제외
-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 공연 당일 티켓 수령 시 예매번호 또는 신분증을 확인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은 내용이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 서류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내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우편 발송 건을 포함하여, 발권 완료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티켓이 분실 또는 훼손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예매처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공연 관람 관련 안내
-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 (2013.12 까지 출생자 입장 가능) 8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 동반 여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하며,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원활한 입장을 위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라도 예매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관람 등급 기준을 유의하여 예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정된 시간 이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본인 좌석이 아닌 좌석으로 안내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인터미션 시간에는 본인 좌석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커튼콜을 제외하고 사전에 협의되지 않는 사진 촬영, 영상, 녹화, 음원 녹음이 절대 불가합니다.
※D석(5,000원) 할인적용 제외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 미지참시에는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한 후 관람이 가능합니다.

- 조기예매 20% (오픈일~2월 19일(수)까지)
- 초등학생 본인 50% (2013년 12월 까지 출생자에 한함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실버할인 본인 50% (만 65세이상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문화패스 청소년 본인 50% (14세 ~ 만24세이하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문화패스 대학생 본인 50% (대학원생 제외 / 학생증 현장 제시)
- 다둥이카드소지자 본인 30% (다둥이카드 현장 제시)
- 문화릴레이 10% (1인 2매 / 2019년-2020년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
[참여단체 :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서울예술단,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정동극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강남문화재단, 남산예술센터, 성남아트센터, 안산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중증) 본인 및 동반 1인 50%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4급~6급/경증)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20인 이상단체 20% (예술의전당 방문예매 및 전화예매)
- 100인 이상단체 30% (예술의전당 방문예매 및 전화예매)
Untitled Document

 

[시놉시스]


-1막 1장-
궁전 안. 오늘은 왕자의 20세 생일날이다. 궁정의 처녀들과 즐겁게 춤을 추는 왕자와 친구들. 이때 여왕이 등장해 왕자가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며 선물로 칼을 준다. 사람들이 나간 후 혼자 남은 지그프리트 왕자는 알 수 없는 어떤 힘이 자꾸만 자신을 어디론가 인도하는 것을 느낀다.

 


-1막 2장-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다다른 곳은 숲 속의 호숫가. 왕자는 호숫가에서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는 백조들을 발견한다. 지그프리트 왕자는 그 중 가장 아름다운 오데트 공주에게 반한다. 그녀는 자신들은 천재적인 악마의 저주에 의해 낮에는 백조, 밤에는 사람으로 변하는 신세를 하소연하면서 이 저주의 마법에서 풀리려면 한 사람의 변치 않는 사랑을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왕자는 사랑의 맹세를 하고 다음 날 있을 무도회에서 그녀와 결혼을 발표하기로 약속하고 헤어진다.

 


-2막 1장-
궁전 무도회장. 왕자는 오데트가 오기 기다리면서 손님들을 맞는다. 왕자를 위해 폴란드, 러시아, 스페인, 헝가리, 나폴리에서 초대된 공주들 가운데 신부감을 고를 것을 종용 받지만 왕자는 별 뜻이 없다. 그때 악마가 자신의 딸 오딜을 데리고 등장한다. 오데트와 닮은 오딜에게 왕자는 달려간다. 악마는 이제부터 왕자의 감정을 시험하기 시작한다. 흑조 오딜의 매력에 빠져 왕자는 그녀와의 결혼을 발표한다. 이때 갑자기 어둠이 밀려오며 절망에 빠진 오데트의 환영이 나타난다. 왕자는 그제서야 자신이 운명의 장난에 놀아난 것을 깨닫고 백조의 호수가로 달려간다.

 


-2막 2장-
호숫가. 왕자의 배신으로 영원히 백조로 살게 되었다며 오데트가 백조들에게 슬픈 소식을 전한다. 용서를 빌기 위해 달려온 왕자. 그러나 악마는 그를 오데트와 갈라놓기 위해 계속 방해를 한다. 왕자는 운명에 맞서 싸우려 하지만 악마의 힘은 대단하다. 그때 오데트가 왕자에게 당신을 용서한다고 말하는 순간 그들의 사랑이 악마의 악한 힘을 이겨내는 기적이 일어난다.

 

 

 


지휘 : 제임스 터글
연주 :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Tickets
Classics
Package
Yearly
LIFE
Travel
LIBRARY
Magazine
e-Leaflet
DITTO Classics
Program Archive
LOUNGE
News
Event
FAQ
Booking Guide
Contact us
Join MEMBER
About Club BALCONY
Join Club BALCONY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