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ickets Classics
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 & 선우예권
2019.12.10
일시: 2019년 12월 10일(화) 19:30 / 1일 1회 공연
가격: R석 10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B석 4만원, C석 2만원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R석 일반 100,000원
S석 일반 80,000원
A석 일반 60,000원
B석 일반 40,000원
C석 일반 20,000원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대전예술의전당
042-270-8333
www.djac.or.kr
선우예권
인터파크 예매
인터파크연동예매 안내문
※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 예매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전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환불 및 취소규정 안내
- 공연당일 환불 불가

※ 휠체어석은 전화예매(1544-1556)만 가능합니다.
* 아래 할인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은 공연관람당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바랍니다.
* 신분증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신분증 예시 : 학생증, 청소년증, 주민등록증, 장애인증, 유공자증, 의료보험증, 예술인패스, 명예시민증 등)
*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며, 대리 수령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 유료회원 : 법인 30%(50매) 골드 30%(4매) 블루 20%(2매)
○ 장애인(1~3급) : 동반 1인까지 50%
○ 장애인(4~6급) : 본인에 한해 50%
○ 국가유공자 : 애국지사와 상이등급 1급 동반 1인까지 50% / 국가유공자 및 유족증 소지자 본인에 한해 50%
○ 경로우대 : 65세 이상 본인에 한해 50% (1955년생부터 해당 ex.55,54,53,52,51~)
○ 대전광역시 명예시민증 소지자 : 배우자 포함 50% (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 어린이/청소년/대학생
입장가능연령부터~19세(고등학생)이하 50% / 20세 이상~24세 이하 30% (1996년생~2000년생해당)
○ 예술인패스소지자 : 본인에 한해 30% (예술인패스와 신분증을 함께 증빙자료로 지참 부탁드립니다.)
○ 단체구매 : 20명 이상 20% (전화예매만 가능, 1544-1556)
○ 꿈나무 사랑카드 : 카드 등재자 전원 20%
(꿈나무 사랑카드와 함께 등재자를 확인할 수 있는 의료보험증 또는 등본을 함께 증빙자료로 지참 부탁드립니다.)
○ 조기예매할인 : 공연일로부터 60일 이전 10% (10월 12일까지)
Untitled Document


공연소개

 

세계 最古‘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와
떠오르는 新星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의 만남

 

1448년 창단된 로열 코트 트럼펫 연주단을 전신으로 하는 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는 570년 역사의 세계에서 가장 오래 된 오케스트라입니다.
이 오케스트라는 독특한 음색으로 특히 유명하며, 이탈리아의 거장 현악기들을 독점으로 컬렉션하여 연주 하고 있습니다.
북유럽을 대표하는 덴마크 왕립 극장을 주 무대로 오페라와 발레 공연을 병행하고 있으며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스트라빈스키, 번스타인, 첼리비다케, 바렌보임 등 훌륭한 작곡가, 지휘자들과 함께 연주활동을 해왔습니다.
매년 전 유럽을 기반으로 해외투어와 다수의 국제 페스티발에 초청받아 콘서트 투어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들이 출시한‘코펜하겐 링’과 바그너의 ‘탄호이저’는 명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카를 닐센 _ 오페라 ‘ 가면무도회’ 서곡
Carl August Nielsen _ Maskarade

 

라흐마니노프 _ 피아노 협주곡2번
Sergei Rachmaninoff _ Piano Concerto

 

무소르그스키 _ 전람회의 그림
Modest P. Musorgskii _ Pictures at an Exhibition

 

※ 위 프로그램은 연주단체 및 협연자의 사정에 변경 될수 있습니다.

 

출연자 소개

 

지휘자 토마스 손더가드 (Thomas Sondergard)

 

덴마크 출신의 뛰어난 세계적인 지휘자 토마스 손더가드
덴마크의 뛰어난 지휘자 토마스 손더가드 (Thomas Søndergard) 는 웨일즈 BBC 내셔널 오케스트라와 현재 로얄 스코틀랜드 국립 오케스트라의 수석 게스트 지휘자 이고 2018-2019년도 시즌부터는 로열 스코틀랜드 국립 오케스트라의 상임 음악감독을 맡는다.

 

그의 2016- 2017 시즌 활동을 보면 런던 필 하모닉, 로얄 콘서트 헤바우 암스테르담, 야닌 얀센과 바이올린 협주곡, 스트라빈스키 불새의 전체 녹음 및 투어를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오슬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고텐버그 심포니, 뚤루즈 국립 캬피톨 오케스트라, 오슬로 오페라, 덴마크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로열 스톡홀름 필 하모닉과 덴마크 왕립 오페라를 다시 지휘했다.
로열 스코틀랜드 국립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프로젝트로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야닌 얀센과 바이올린 협주곡, 스트라빈스키 불새의 전체 녹음 및 투어를 하였다.

 

최근 시즌엔 Gewandhausorchester 라이프 치히, 베를린 도이치 교향악단,
말러 챔버 오케스트라, 밤베르크 교향악단과의 연주도 포함됐다.
Junge 도이치 필하모닉과 유럽 연합 유스 오케스트라와 투어, 로테르담 필하모닉,
네덜란드 라디오 필하모닉, 룩셈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브뤼셀 필하모닉,
스웨덴 라디오, 로열 스톡홀름 필하모닉, 오슬로 필하모닉, 덴마크 국립 심포니,
고텐버그 Symfoniker, 일드 프랑스 국립오케스트라, 토론토 심포니 오케스트라,
애틀랜타 심포니 오케스트라, 밴쿠버 심포니 오케스트라, 휴스턴 심포니와
시애틀 심포니 오케스트라,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과도
활동할 예정이다.

 

토마스 손더가드는 심포니 현대음악을 넘어 오페라까지 아울러 모든 장르를 지휘하는 뛰어
난 지휘자이다. 최근 시즌엔 오페라 토스카, 투란도트 등 스웨덴 왕립 오페라에서
공연하였다. BBCNOW와 진행한 그의 음반작업 시벨리우스 교향곡 1,2,6,7번은 굉장한 주목
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빌랑 프랑과의 데뷔녹음은 2011년 그라모폰 상을
수상하였다. 루더의 피아노 협주곡 2번은 덴마크에서 음악분야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여왕
잉그리드 재단 상을 수상했다.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눈부신 기교와 섬세한 감정으로 관중을 압도하는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2017년 북미 최고 권위의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아스펜 페스티벌, 서밋 뮤직 페스티벌, 토론토 서머 뮤직 아카데미 앤 페스티벌, 선우예권은 김선화, 신민자 사사로 예원학교와 서울예고를 수석 입학, 총 네 장의 솔로 음반을 발매했으며 2017년 데카골드 레이블로 발매된 [2017 반 클 우승을 거머쥔 선우예권은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피아니스트이다.
이미 인터내셔널 저먼 피아노 어워드와 방돔 프라이즈(베르비에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1위 수상으로 우리 음악계를 놀라게 한 바 있는 선우예권은 센다이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윌리엄 카펠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를 비롯해 청중상 및 체임버상, 인터라켄 클래식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피아노 캠퍼스 국제 콩쿠르 1위와 청중상, 플로리다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를 수상했다.
무려 8회에 달하는 그의 국제 콩쿠르 1위 입상은 한국인 피아니스트 최다 국제 콩쿠르 우승 기록이다. 체임버 뮤직 노스웨스트 등의 세계적인 음악축제에 초청 받아 연주했다.
또한 뉴욕 카네기홀(와일홀),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도쿄 하마리큐 아사이홀 등에서의 솔로 리사이틀을 비롯한 국제무대 활동과 더불어 국내에서도 피스앤피아노 페스티벌,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에 초청 받았으며 2016년 금호아트홀 상주음악가로 선정되어 다섯 번의 리사이틀을 가졌다.
선우예권은 김선화, 신민자 사사로 예원학교와 서울예고를 수석 입학, 졸업(명예졸업)했다. 전액장학생으로 커티스 음악원에 입학하여 세이무어 립킨을 사사하고 라흐마니노프상을 수상하며 졸업했다.
줄리어드 대학원에선 로버트 맥도널드를 사사했으며 졸업 시에 아르투르 루빈스타 인상을 수상했다. 매네스 음대 전문연주자과정을 리처드 구드 사사로 졸업했으며 그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수여하는 '2017 문화예술발전유공자' 시상식에서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 제4회 예술의전당 예술대상 신인예술가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8년 3월 제3회 '그리움(G. Rium) 아티스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총 네 장의 솔로 음반을 발매했으며 2017년 데카골드 레이블로 발매된 [2017 반 클
라이번 콩쿠르 우승자 앨범]은 빌보드 클래식 앨범차트 1위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었다.

 

연주 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
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의 역사는 전신인 로열 코트 트럼펫 연주단으로 1448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570년 역사의 세계에서 가장 오래 된 오케스트라이다.
이 오케스트라만의 독특한 음색은 특히 유명하며, 이탈리아의 거장 현악기들을 독점으로 컬렉션을 하여 연주하고 있다. 북유럽을 대표하는 덴마크 왕립 극장을 주공연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오페라와 발레 공연을 함께 병행하고 있다.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레너드 번스타인, 세르주 첼리비다케, 다니엘 바렌보임, 마리스 얀손스 등 훌륭한 작곡가, 지휘자들과 함께 연주활동을 하였다.
매년 전 유럽을 기반으로 하여 해외투어와 다수의 국제 페스티발에서 초청받아 콘서트 투어를 실시하고 있으며, 음반작업으로 다양한 CD과 DVD 중 “코펜하겐 링”과 바그너의 ”탄호이저”는 명반으로 꼽히고 있다. 2005년 코펜하겐 오페라 하우스의 개관과 함께, 덴마크 로열 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음악을 학생들과 어린이를 위한 워크숍 등 많은 활동을 통해 오늘날에 북유럽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로 명성을 얻었다.

 

Tickets
Classics
Package
Yearly
LIFE
DITTO Classics
Travel
LIBRARY
Balcony Friends
Magazine
e-Leaflet
Program Archive
LOUNGE
News
Event
Balcony Talk
FAQ
Booking Guide
Contact us
PARTNER
Presenter
Venue
Join MEMBER
About Club BALCONY
Join Club BALCONY
Friends of Club BALCONY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