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ickets Shows
뮤지컬 <메노포즈>
2009.11.14 ~ 2010.01.31
화-목 8시 / 금 3시, 8시 / 토 3시, 7시 / 일 3시(월-공연없음)
명동 해치홀 (M플라자 5F)
일반석 40,000원
유료회원 20% 할인
8세 이상
(주)쇼틱커뮤니케이션즈 (주)뮤지컬해븐
이윤표, 진아라, 김기순, 김현진, 구혜령, 최혁주, 김숙, 고혜미
02-744-2588

*공연시간정보

2009년 11월14일(토)~2010년 1월31일(일)

화-목 8시 / 금 3시, 8시 / 토 3시, 7시 / 일 3시 (월-공연없음)

**단, 12월25일(금) 3시, 7시 / 1월1일(금) 공연없음 / 1월2일(토) 7시

 

*서둘러 예매하세요~

 

*** 매진 ***

*12월17일(목) 8시 공연 매진

*12월18일(금) 3시 공연 매진

*12월18일(금) 8시 공연 매진

*12월19일(토) 3시 공연 매진

*12월19일(토) 7시 공연 매진

*12월20일(일) 3시 공연 매진

*12월22일(화) 8시 공연 매진

*12월23일(수) 8시 공연 매진  

*12월26일(토) 3시 공연 매진

*12월29일(화) 8시 공연 매진  

*12월30일(수) 8시 공연 매진 

 

*기획사정보 

주최 : 해치홀, ㈜크레디아

제작 : ㈜뮤지컬해븐, ㈜쇼틱커뮤니케이션즈  

문의 : 744-2588

 

*알립니다

1. 8세 이상 관람 가능합니다.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의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2. 당일 매표소는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운영됩니다.

3. 공연시작 이후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지정좌석으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4. 공연장 주변에 주차시설이 미흡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20명 이상 단체문의는 기획사 쇼틱커뮤니케이션즈(744-25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정보


 

  

  
**풀무원건강생활  www.fulmuoneHA.com

 

- 모든 할인은 중복이 되지 않습니다 
   

 

 

 


 


 


 
 

 

=================================================

 

메노포즈 3차 티켓 오픈 - 12/3(목)

3차 티켓 오픈 1/2~1/31

 

 

아줌마들이 명동으로 몰려드는 이유?

 

엄마! 쇼핑하러 명동가자!

엄마! 쇼핑하고 뮤지컬 메노포즈보러 명동가자!  

 

 

엄마, 이모, 고모, 숙모.. 14개국 1100만명의 아줌마가 열광한!

갱년기 특약! 아줌마가 미치는 뮤지컬 ‘메노포즈’가 돌아왔다!

 

   

  

<공연사진>


 

 

 

2009년, 키워드는 단연 ‘엄마’!

상반기, 소설 ‘엄마를 부탁해’와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이 얼굴에 눈물을 흘리게 했다면, 하반기는 눈물나게 웃을 수 있는 뮤지컬 ‘메노포즈’가 함께한다.

92%의 지지율로 브로드웨이 TOP10에 랭킹될 만큼 저력을 자랑하고 있는 뮤지컬 메노포즈는

‘폐경’ 혹은 ‘폐경기’라는 뜻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40~50대 폐경기를 맞은 중년 여성들의 고

민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은 뮤지컬이다. 특히, 관객들이 무대에 올라 배우와 함께 즐기는 커튼

콜은 지금까지의 고민을 훌훌 털어버리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11월14일, 세상에서 제일 환하게 웃고 있는 우리 엄마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맘마미아’ 그 이상의 것을 원한다면!

뮤지컬 ‘맘마미아’ 그 이상의 것을 원한다면 뮤지컬 ‘메노포즈’를 놓쳐서는 안 된다.

2001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뮤지컬 ‘메노포즈’는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4개 국가 18개 도시에서 인기리에 공연을 치른바 있다. 또한 2005년 뉴욕에서 공연하고 있는 작품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92% 지지율로 2년 연속 TOP10유지의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2005년 초연 당시, ‘맘마미아’ 의 전수경, 박해미, 이경미이윤표가 출연 해 관록의 농익은 연기를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고, 2006년과 2007년은 이영자, 홍지민, 조갑경이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전수경은 출연뿐만 아니라 연출가로써의 첫 데뷔를 ‘메노포즈’를 통해 함으로써 작품에 대한 애착과 열정을 드러냈다.

전수경에 이어 돌아오는 ‘메노포즈’에서는 2005년 초연부터 2007년까지 ‘메노포즈’ 배우로 출연했던 이윤표가 연출가와 배우,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출사표를 던진다. 그 누구보다 ‘메노포즈’에 애착이 있는 이윤표를 필두로 한 김기순, 진아라, 최혁주, 구혜령, 김현진, 김 숙, 고혜미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의 총출동은 ‘메노포즈’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우울한 폐경기? NO! 유쾌한 폐경기! YES!

40세~55세 사이에 처음 찾아오는 폐경기는 안면홍조, 야간발한, 수면장애 등을 겪으며, 이 중 20~30%는 우울감, 불안, 기억력 및 집중력 장애를 드러낸다. 사회적 압박감과 낮은 성취감, 그리고 어느새 훌쩍 커버린 자식들을 바라보며 인생에 대한 회의를 느끼는 시기인 폐경기는 자살률이 일반여성의 2배에 달하지만 치료는 등한시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뮤지컬 메노포즈는 어느 누구도 말해주지 않았던 폐경기를 화끈하고도 유쾌하게 그려내어 모든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풀무원건강생활 ‘로젠빈수()’, 뮤지컬 ‘메노포즈’와 손잡다!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가 11월14일부터 명동해치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메노포즈’를 공식 후원한다. 중년여성의 건강한 삶에 관심이 많은 풀무원건강생활은 지금껏 누구도 선뜻 나설 수 없었던 폐경기 여성의 증상을 화끈하게 표현한 뮤지컬 ‘메노포즈’를 후원함으로써 중년여성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나타냈다.

이번 협찬은 한국 여성들이 평균 30여 년간 무심하게 버텨내는 ‘갱년기 고통’을 해소시키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로젠빈수()’와 폐경기에 접어든 중년여성을 위한 통쾌한 뮤지컬 ‘메노포즈’의 모토가 ‘여성들의 정신 건강’에 기인하여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뮤지컬 ‘메노포즈’를 공식 후원하는 ‘그린체 로젠빈수()’는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는 콜레스테롤 개선,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보라지꽃 종자유에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과 대두추출물, 마카, 석류추출물, 칼슘을 함유해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보충해줌으로써 여성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약 3달이라는 긴 공연기간 동안 체력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배우들에게 연습 전 ‘그린체 로젠빈수()’를 깜짝 선물하였다. 이와 더불어 ‘그린체 로젠빈수()’는 뮤지컬 ‘메노포즈’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나아갈 예정이며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나는 무대 위, 댄스파티>

커튼콜, 관객들과 함께하는 댄스파티가 있습니다.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는 순간!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확~ 달아납니다!

오직! <메노포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막이 오르면 백화점 란제리 세일 코너. 이곳에서 네 여성의 범상치 않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우아해 보이려고 나이와 투쟁 중이며 애쓰는 한물간 연속극 배우, 성공했지만 점점 늘어나는 건망증과 외로움으로 괴로워하는 전문직 여성, 순진하고 전형적인 현모양처 전업 주부, 60년대를 동경하며 채식주의자를 꿈꾸는 웰빙 주부. 블랙 레이스 브래지어를 두고 실랑이를 벌이던 그들은 겉으로 보면 전혀 공통점이라고는 없을 것 같은 중년의 여성들이다. 하지만 그녀들에게는 서로 말 못할 고민들의 공통점이 있었으니 그것은 다름아닌 폐경! 누구도 이길 수 없는 불치의 병! 그렇다. 그녀들에겐 갱년기가 병이었다. 잠시 잠깐 사이에 슝~하고 사라져버리는 기억들은 도대체가 USB메모리카드에 일일이 저장해두고 다닐 수도 없는 일, 가마 속에나 들어간 듯 미친 듯이 흘러 내리는 땀은 밤새 화재경보기를 울리기 직전, 이 사실을 젊은 남자친구가 알까 마음은 조마조마하다. 탱탱하던 얼굴 살은 보톡스에 의지해야만 하는 신세가 됐고, 22인치던 허리사이즈는 이제는 살 빼려는 마음까지 덮어버리는 치마자락 속에 꼭꼭 숨겨버렸다.

하지만 통짜허리가 되고, 엉덩이가 쳐지고, 거들로 커버해야만 하는 중년의 여성이 된 그들에게도 친 엄마가 있었으니, 아직도 엄마에겐 그들 역시 어리기만 한 딸들이다. 힘이 들 땐 영락없이 엄마 품에 푹~안기고 싶은 그런 사랑스런 딸들이다.

공연이 마지막으로 전개되면서 그들은 자신들의 가치를 다시금 깨닫게 된다. 불안한 희망과 절망만 가득했던 폐경은 이제 그들에게 막다른 길에 선 두려움의 대상이 아니다. 확신을 갖고 미래로의 당당한 인생을 갖게 된 그녀들, 과연 그녀들의 우중충한 과거의 옷을 벗어 던지게 한 그 진실은 무엇이었을까?

뮤지컬 [메노포즈]는 40~50대 폐경기를 맞은 중년 여성들의 고민을 이토록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아내고 있다.

 

 

TIP! 이 뮤지컬을 그냥 넘길 수 없는 이유!

그것은 바로 우리 엄마가 지금 겪고 있는, 그리고 나 또는 내 아내가 겪어야 하는 통과의례이기 때문이다.

 

 

<캐릭터>

 


 

 



  
 

 

 

 

<CAST>
   
     
 


  

 



  

 

<캐스팅 일정>

 

  *배우 스케쥴 상, 캐스팅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1월 20일(수) : 전업주부 구혜령 -> 고혜미

- 1월 21일(목) : 전업주부 고혜미-> 김숙

- 1월 23일(토) : 한물간 연속극 배우 이윤표->김기순

              웰빙주부 김현진->이윤표

 


 

 

 

<오시는 길>


 

 

* 공연장문의 : 명동 해치홀(M플라자5F) 02-727-3251

* 주차안내 : 하이파킹(02-318-5446) 공연 관람 시 4시간 1만원(출차 시, 입장권 제시)

 

  Musical menopause highlights 메노포즈 하이라이트
올린사람 : credia star
조회수 : 68

Musical menopause highlights 메노포즈 하이라이트

현재 0 bytes / 최대 1000 bytes
Tickets
Classics
Package
Yearly
LIFE
Travel
LIBRARY
Magazine
e-Leaflet
DITTO Classics
Program Archive
LOUNGE
News
Event
FAQ
Booking Guide
Contact us
Join MEMBER
About Club BALCONY
Join Club BALCONY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