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ickets Classics
카사노바 길들이기 갈라 콘서트
2019.05.19
2019년 5월 19일 일요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R석 일반 110,000원
S석 일반 80,000원
A석 일반 60,000원
B석 일반 40,000원
유료회원 20% 할인
8세이상 관람가능
주최 : 아트앤아티스트, 동아일보
협찬 : KT&G
문의 : 02-3443-9482
김현수,정필립,김주택,손태진,한태인,고우림
인터파크연동예매 안내문

※ 예매 및 티켓 수령 안내
-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 티켓은 예매자 본인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실물 신분증(사진 부착 필) 과 예매자명, 예매번호, 휴대폰 번호를 확인하오니, 반드시 지참 바랍니다. 본인이 아닐 경우 티켓 수령 및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본 공연은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 직계가족의 ID로 예매한 경우, 실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수령하실 본인의 신분증 및 ID주인의 신분증 모두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외국인의 경우, 타인의 신분을 도용하여 티켓 예매 및 수령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참여자 본인의 여권 또는 외국인등록증만 신분증으로 인정하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수령하신 티켓은 분실 및 훼손 시 예매자 본인이더라도 재발권 및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 또한 공연 당일 티켓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교통상황이나 주차 등의 개인 문제로 인한 입장 불가 및 지연 시 티켓의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티켓부정예매관련예매처의 정식절차를 통하지 않은 티켓구매(개인 간의 거래 등) 로 인한 피해에 관련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으며,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불법 티켓 판매의 근절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입장 및 공연 관람 유의사항
- 공연 중 사전 협의되지 않은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녹취는 절대 불가합니다. 적발 시 진행요원의 제재 및 퇴장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퇴장 조치 후 티켓 취소 및 환불 불가)
- 병, 캔, 폭죽, 레이저, 플래시 등 위험물질과 뚜껑이 있는 식수를 제외한 음료와 음식들은 반입이 금지됩니다. 또한 LED 장식물, 플랜카드, 야광봉등의 개인응원용품은 다른 관객의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되오니 반입을 금하며, 사전 협의 없는 이벤트 역시 불가합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금연, 금주입니다. 적발 시 퇴장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공연장 내 분실물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귀중품 보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관람을 위해 공연 중 휴대전화 사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라 질서를 지키며 앞서가는 공연문화를 보여주시기를 바라며, 즐거운 공연 관람을 위해 관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본 공연은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 초,중,고등학생 본인 30% (학생증 또는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현장 제시)
- 대학생 할인 본인 20% (대학원생 제외 / 학생증 현장 제시)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1급~3급) 본인 및 동반 1인 50% / (4급~6급)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클럽발코니 유료회원 1인 4매 20% (클럽발코니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 / 클럽발코니 유료회원 카드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 지불)
Untitled Document

 

〈공연소개〉

 

2018년 최다 관객을 모은 화제의 오페라
〈카사노바 길들이기〉오페라 갈라 콘서트!

 

2018년 최다 관객으로 화제를 모았던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가 2019년 갈라콘서트로 5월 19일 (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오페라는 어렵다?
뮤지컬 보다 재미있는 오페라! 오페라 입문서!

 

1부에서는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를 맘껏 느끼는 프로그램이라면
2부에서는 출연진들이 들려주는 가장 아끼는 아리아들로 구성된 이번 카사노바 길들이기 갈라콘서트!

 

2016년 초연부터 2018년 준을 맡은 카라노바의 히어로! 바리톤 김주택부터 새로운 카사노바를 꿈꾼다! 테너 김현수, 정필립, 팔색조 매력으로 신부님부터 다양한 역할을 선보였던 매력적인 베이스 3인방 베이스 손태진, 고우림, 한태인까지!
이들이 선보이는 카사노바길들이기 갈라콘서트!
클래식이 어렵다고 느끼는 편견을 넘어 더 재미있고 더 유쾌한 오페라콜라주 무대로 2019년 또 하나의 기대작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

 

Mendelssohn : A Midsummer Night's Dream, Overture, Op. 21
멘델스존 : 〈한 여름밤의 꿈〉 중 '서곡'

 

Donizetti: L'elisir d'amore "Quanto e bella"
도니제티: 사랑의 묘약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

 

Mozart: Don Giovanni "Deh vieni alla finestra"
모차르트: 돈 조반니 〈그대 창가로 오라〉

 

Donizetti: L'elisir d'amore "Una furtiva lagrima"
도니제티: 사랑의 묘약 〈남 몰래 흘리는 눈물〉

 

Donizetti: Don Pasquale "Bella siccome un angelo"
도니제티: 돈 파스콸레 〈천사처럼 아름다운〉

 

Mozart: Don Giovanni "Madamina, il catalogo e questo"
모차르트: 돈 조반니 〈카탈로그의 노래〉

 

Mozart: Don Giovanni "Finch'han dal vino"
모차르트: 돈 조반니 〈삼페인 송〉

 

Puccini: Tosca "E lucevan le stelle"
푸치니: 토스카 〈별은 빛나건만〉

 

Thomas: Hamlet "O vin, dissipe la tristesse"
토마: 햄릿 〈술은 슬픔을 잊게 한다〉

 

Rossini: Il Barbiere di Siviglia "La Calunnia e un venticello"
로시니: 세빌리아의 이발사 〈소문은 미풍처럼〉

 

Verdi: Rigoletto "La Donna Mobile"
베르디: 리골레토 〈여자의 마음은〉

 

Bizet: Carmen "Toreador Song"
비제: 카르멘 〈투우사의 노래〉

 

 

〈출연자프로필〉

 

Bar. 김주택
바리톤 김주택은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심사위원 만장일치의 최고 점수로 졸업하였다. 제49회 프랑스 툴루즈 국제성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이탈리아 베르디 국제성악콩쿠르와 비오티 국제성악콩쿠르 2위, 스페인 비냐스 국제콩쿠르 3위를 비롯하여 야마하 국제성악콩쿠르 1위, 잔도니아 국제성악콩쿠르 2위, 자찬토 프란델리 국제성악콩쿠르 2위, 아라갈 국제성악콩쿠르 최연소 특별상, 국립오페라단 콩쿠르 대상 등 국내외 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유럽의 떠오르는 유망주로 입지를 굳혔다.
2009년 이탈리아 예지 페르골레지 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 피가로 역으로 데뷔한 이후 나폴리 산 카를로 극장, 피렌체 극장, 베네치아 라 페니체 극장 등 이탈리아 현지에서 〈라 트라비아타〉, 〈피가로의 결혼〉, 〈나비부인〉, 〈사랑의 묘약〉, 〈세비야의 이발사〉, 〈청교도〉,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라 보엠〉, 〈잔다르크〉 등 다양한 오페라의 주역을 맡았다.
2015년도 예술의전당 예술대상에서 '신인예술가상'을 수상하였으며, 15-16시즌 로마국립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 피가로 역에 한국인 최초로 데뷔하였다. 17-18 시즌에는 이탈리아 오페라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베네치아 라 페니체 국립극장에서 〈라 보엠〉, 〈세빌리아의 이발사〉, 〈라 트라비아타〉 무대에 출연하는 등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대세 바리톤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Ten. 김현수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수료한 테너 김현수는 서울시립 오페라단 나눔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숙명여자대학교 정기오페라 〈코지 판 투테〉의 주역 등 다수의 오페라에서 주조역으로 출연하였다. 오페라 무대 외에도 배우 윤석화의 연극 무대 데뷔 40주년 기념 연극인 〈마스터 클래스〉에서 토니 역을 맡았으며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 다방면의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다.
2015년 기독교 방송 C채널에서 진행되는 CCM 오디션 〈가스펠스타C 시즌5〉에서는 심사위원과 관객 모두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하였다. 또한 작곡가 김형석이 작곡한 통일송 ‘One Dream One Korea’ 리메이크 공모전에서 대상 수상, 통일부 장관상을 함께 수상하면서 클래식을 넘어 CCM과 대중음악까지 모두 소화하는 그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월에 방영되어 센세이션을 일으킨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 고훈정, 베이스 손태진, 가수 이벼리와 함께 사중창의 파워라는 뜻의 ‘포르테 디 콰트로’를 구성해 “팬텀싱어의 취지인 ‘천상의 하모니’에 가장 걸맞는 팀”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초대 우승팀이 되었다.

 

Ten. 정필립
테너 정필립은 브니엘 예술 고등학교 재학 중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나 Accademia Arena 코스와 Accademia Di Roma 코스를 수료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에서 임웅균 교수를 사사하였다.
2015년 진해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5 한여름 밤의 야외 음악회〉에 출연하였고, 프랑스 소프라노 이자벨 베르네(Isabelle Vernet)의 독창회 부산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부산문화회관에서 한국-파라과이 국제문화교류 음악회로 열린 〈2015 부산문화 기획 송년음악회〉에서 협연하였고, 2017년 11월에는 2018년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는 불멸의 거장, 레너드 번스타인을 기념하여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17 번스타인 메모리얼 콘서트〉에 출연하여 번스타인의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레퍼토리를 선보였다. 2017년 8월부터 11월가지 방영되었던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2〉 예선 때부터 정통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를 모두 아우르는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방송이 진행되는 내내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 지민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9년 뮤지컬 〈잭더리퍼〉 앤더슨 역을 맡았다. 현재도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다.

 

Bass 손태진
베이스 손태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밀라노 도니제티 아카데미 마에스트로 보날도 자이오티 1년 연주자 과정을 수료했다. 그는 서울대학교 정기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라 보엠〉 주,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며, 밀라노 도니제티 아카데미 정기오페라 〈리골레토〉에서 스파라푸칠레 역으로 무대에 섰다.
2016년부터는 JTBC 〈팬텀싱어〉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활약하며 묵직한 저음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나감과 동시에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다.

 

Bass 고우림
베이스 고우림은 경북예고 성악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성악과에서 세계적인 베이스 연광철과 베이스 강병운을 사사하였다.
2016년 프랑스에서 열린 툴루즈 국제성악 콩쿠르에서는 세미파이널리스트로 진출했고 국내에선 제25회 슈케르트 가곡 콩쿠르 2위, 제8회 전국독일가곡콩쿠르2위, 제52회 계명대학교콩쿠르 1위, 제20회 대구음악협회 전국음악콩쿠르 1위, 제15회 엄정행 성악 콩쿠르 입상, 제2회 파파로티 성악콩쿠르 2위, 제23회 성정전국음악콩쿠르에서 예송음악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콩쿠르에서 입상하였다.
2016년에 삼익 장학재단에서 초청받아 독창회를 가졌으며, 2017년 서울대학교 정기오페라 〈돈 조반니〉코멘다토레 역,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에서 신부님 역,오페라콘체르탄테〈돈 조반니〉일 코멘다토레 역으로 출연하였다.
고우림은 베이스로서 갖춰야하는 묵직하면서도 권위 있는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동시에 낭만적이고 부드러운 음색을 가지고 있다.

 


Bass 한태인
베이스 한태인은 서울대 성악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베이스로 성악은 물론, 팝과 재즈에도 어울리는 목소리를 지녔다. 2017년 8월부터 11월가지 방영되었던 크로스오버 남성4중창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2〉프로그램 내에서도 남다른 리듬감, 햇살처럼 부드러운 목소리와 더불어 라인 메이킹 등 편곡 능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2018년 오페라 콜라주 〈카사노바 길들이기〉에 출연하였으며, 오페라콘체르탄테 〈돈 조반니〉에서 마제토 역을 맡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였다. 언제나 신선한 시도를 하며 음악의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크로스오버형 만능 베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ickets
Classics
Package
Yearly
LIFE
DITTO Classics
Travel
LIBRARY
Balcony Friends
Magazine
e-Leaflet
Program Archive
LOUNGE
News
Event
Balcony Talk
FAQ
Booking Guide
Contact us
PARTNER
Presenter
Venue
Join MEMBER
About Club BALCONY
Join Club BALCONY
Friends of Club BALCONY
가입사실확인